칠레에선 정부의 진상 조사와 피노체트 지지 세력의 폭력 시위가 교차한다.
자기 돈만 아깝나세금 40억 날아간 선거유료 전문공개재보선 날 전국 뒤덮은 ‘오빠김건희 선생님이 더 문제다여사 국정개입 묵인한 용산결국 폭탄 터진 김건희 라인더 중앙 플러스쇳물은 멈추지 않는다톱밥 고춧가루 사기 잡았다‘말표구두약 정두화와 인연‘군인 박태준 무식함 염려했나이대 나온 신부가 선물한 책포스텍엔 빈 좌대 2개 있다박태준이 점찍은 ‘흉상 주인더 중앙 플러스‘움직이는 부동산용적률? 분양가? 이게 최고분당 재건축 3억 돌려받는 법34평 집에 현금 7억 얹어준다잠실주공5단지 70층의 기적분상제인데 거주 의무 없다청담동서 터질 ‘10억 로또더 중앙 플러스홍콩백끼홍콩 길거리 오리 머리 ‘쪽쪽‘홍어 귀신 韓 아재도 쫄았다아.MZ도 X세대도 늙음에선 벗어날 수 없다.
잘 늙는다는 건 자주 안 늙는다는 것과 동의어로 취급된다.늙음과 싸우느라 아등바등할 시간에 중부승모근과 내전근을 단련하고 고관절을 돌보며.암으로 죽어가던 그는 그해 9월 9일 일간지 가디언 칼럼에서 늙어감을 찬미했다.
기품과 체력이 없다면 무슨 소용이랴.[AP=연합뉴스] 그럼에도.
공과금 명세서처럼 끈질기게 우리를 찾아올 터다.
이 글을 쓰는 기자와 읽는 당신도 곧 한 살 더 먹는다.기억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한국 개봉(지난 20일)에 맞춰 내한한 우루티아의 한마디가 마음에 박혔다.비밀리에 납치돼 먼바다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저항 운동가들이 결코 잊히지 않도록 했다.
이 경이로운 사랑의 기원은 무엇일까.글로벌 화제작 ‘오펜하이머도 밀어냈다.